K 그룹
  • 그룹 목록
  • K 그룹 소개
  • K 그룹 자료실

  • K그룹 소개

    모퉁이돌 K-그룹장을 소개합니다!

    웹지기 2014.11.08 13:55 조회 수 : 452

    Moon family.jpg


            퉁이돌의 K-그룹장으로 섬기고 있는 문홍석, 김인호 집사입니다. 저희 가정은 2년 반 전에 직장으로 인해 세인트루이스로 오게 되었으며, 하나님의 허락하신 귀한 선물인 해나와 아론이와 함께 네 명의 식구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저는 모태신앙으로 습관적이고 수동적인 신앙 생활을 해오던 가운데, 결혼 후에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게 되는 계기가 있었습니다. 

            내가 노력해도 해결할 수 없는 삶의 문제를 만나고 그것이 내 삶에 고난으로 다가왔을 때, 나의 힘이 아닌 주님 한 분만이 그 해답을 주신다고 무릎을 꿇고 기도하였고, 그 시간들로 인해서 하나님께서 저의 삶에 간섭하심을 느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눈물의 그 시간 '야베스의 기도'라는 찬양을 들으며 그 가운데 주님이 제게 말씀하고 싶으셨던 기도의 응답을 찾을 수 있었으며, 그 시간 하나님이 저와 함께 하셨다는 믿음은 지금도 변치 않고 있습니다. 


    “내가 엄마 품속에서 고통중에 태어났지만 

    나를 구원하신 하나님 날 택하시고 존귀케 하셨네 

    내 평생에 여호와를 섬기며 그 말씀만 따라 살아가리   

    주의 집에 나 항상 거하리니 


    원컨대 주께서 나에게 복에 복을 더하사 

    나의 지경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란을 벗어나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내가 전심으로 여호와께 구하였더니 

    내 하나님께서 들으시고 

    내 간구하는 모든 것 허락하셨도다 


    나의 구원 주님이여!”


            그 시간 이후 하나님 앞에서 제가 교만해질 때마다 저를 깨뜨리시며 만지시는 걸 느끼고, 내 삶의 주관자는 우리 주 하나님 한  분이며 그 길을 인도하시는 이도 오직 주님 한 분뿐이라 믿고 확신하며 하나님께 더 나아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가정은 시편 119편 105절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라는 말씀을 붙들며 살아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연약하지만 주님은 강하시고, 우리는 어리석으나 주님은 지혜로우심을 믿고 모든 상황 속에서 주님을 의지하며 살아가길 원하고 있습니다. 저희 가정에 오늘도 내일도 변함없이 부어주실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다른 그룹장님들처럼 섬김의 준비는 되지 못하였으나, 순종하는 마음으로 그룹장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현재 다섯 가정이 모여서 모임을 하고 있으며, 하나님의 은혜로 인해 서로간에 사랑으로 섬기고 어려울 때 위로할 수 있는 공동체가 되기 위해서 기도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모퉁이돌 K-그룹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더욱 더 크게 나타날 수 있도록 생각나실 때마다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글: 문홍석 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