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그룹
  • 그룹 목록
  • K 그룹 소개
  • K 그룹 자료실

  • K그룹 소개

    신임 K-그룹장 소개 -'샬롬'

    웹지기 2015.08.01 14:56 조회 수 : 416

       배성렬집사가족사진.jpg

     

       로이 샬롬 K- 그룹장으로 섬기시게 된 배성렬/배정희 집사님 가정을 만나 보았습니다.

     

    1. 집사님, 저희 교회에서 함께 섬기게 되어서반갑습니다. 저희 교회 오셨을 때 첫 인상은 어떠셨는지요?

    참 좋았습니다.  안내하시는 성도님들이 너무 반갑게, 편안하게 안내를 해 주셨습니다. 그때에  제 마음 속으로 이 교회는 조직이 잘 되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2. 집사님의 어린 시절 성장 이야기와 가족에 대해서 간단히 이야기 해주세요.

    저는 다섯 살에 가족과 함께Tampa, Florida 로 삼촌의 초대를 받고 미국으로 이민 왔습니다.   나중에 고3 될 때에 St. Louis 으로 이사와서 졸업 후에 약대에 진학했습니다. 약대를 졸업하고 약사로 지금까지 일해 오고 있습니다. 가족으로는 St. Louis 에서 만난 아내 배정희 집사와 두 아들 준성이와 인성이가 있습니다.

     

    3. K-그룹장으로 새로이 섬기시게 된 배경이나 다짐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제가 세인트루이스 한인장로교회에 나오기 전에, 섬기는 교회에서 청년들을 가르치고, 15년 동안  목사님 설교를 통역을 했었는데, 이 곳 KPC에서 새롭게 K-그룹장으로 섬기게 되어 참으로 감사합니다.

     

    4. 믿음 생활 하시면서 힘이 되시는 말씀과 찬양은 어떤 것이고 이유는 무엇인가요?

    제가 어렸을 때 힘든 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부모님께 서도 많이 고생하셨구요. 그런데 예전에 있었던 일들을 돌아 보면 가장 떠오르는 성경 구절이 있습니다. 빌립보서 4장 13절 말씀입니다.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이 구절을 묵상하다 보면, 하나님께서 참으로 나를 도우신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5. 말씀 감사합니다. 저희 교회에서 함께 K-그룹장으로 섬기시면서 하나님 사랑 더 많이 받으시고 귀한 은혜 많이 체험하시기를 바랍 니다. 마지막으로 성도님들께 하시고 싶으신 말씀이나 기도 제목이 있으면 말씀해 주세요.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하나님을 열심히 섬기면서 살아야 되겠다 생각합니다. 아무리 바빠도 아무리 힘들 때 에도 늘 주님을 바라보면서 하나님이 주시는 일을 열심히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